요즘 꼬꼬면이니 나가사키 짬뽕이니 별 별 라면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전 그간 제가 지속적으로(?) 먹어왔던 신라면이 신라면 김치맛을 새로 출시(출시한지는 좀 된듯..)했는데
그간  맛을 못본 관계로 이제서야 이렇게 시식후기를 남깁니다.


사진으론 잘 구분이 안 가지만 일반 라면보다 작은 크기입니다.
또한 보통 5개가 한팩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반해 신라면 김치는 4봉이 한 세트네요..


자,, 이제 크기차이가 확연히 나죠? ㅋㅋㅋ
아무튼 크기는 좀 작지만 작아서 오히려 귀여운 모양인 거 같습니다.

볼수록 신라면 김치는 작지만 알찬 거 같네요..

지금은 조리중 !!!!

디카의 한계와 따뜻한 국물로 인해 렌즈에 김이 차 그런지 사진이 뿌엿네요..
물을 좀 많이 넣어서인지 모양이 좀 그렇지만..
일단 맛은 ... 좋습니다.
김치사발면 맛과 유사합니다.
'신라면 김치' 이름 그대로 김치블럭이 스프에 부셔져 들어가 있어서 김치의 새콤한 맛이 돋보이네요.
국물도 깔끔하니 김치 특유의 새콤한 맛이 좋습니다..... 굿!!
앞으로 애용하게 될듯...

이상 개인적인 신라면 김치 감상평을 마칩니다..^^

 

 


Posted by 꼬루꼴 짱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AEGOON 2011.10.12 20: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사먹어본다 사먹어본다 하면서 아직인데 ㅎㅎ
    이런게 눈으로 먹어보네요 ^^
    맛있는 소개기 잘 보고 갑니다~^^

  2. 블로그엔조이 2011.10.12 22:5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신라면 김치 사먹어봐야겠네요. 나온지 꽤 된듯한데
    한번도 먹은적 없네요. 시식후기 잘보고 갑니다. ^^

  3. 별이~ 2011.10.13 00: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신라면 김치가 나왔네요^^ 라면도 전쟁이...^^
    오늘도 마무리 잘하시고, 행복한 저녁 되세요^^